금융

핑크머니 대출조건 및 금리

용ss 2016. 10. 13. 00:52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핑크머니 대출조건과 금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핑크머니? 요즘 tv등의 광고에서 몇번 보긴했는데 관심이 없어 지나쳤지만 많은분들이 저처럼 이건 뭐지라고 생각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저도 그러한 마음에 찾아보고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는데  

 

이 핑크머니란 상품은 간단히 말하면 핑크하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색인만큼 주부,아르바이트, 계약직 등등 일단 여자라면 누구든 환영한다는 취지의 인터머니란 곳의 대출상품입니다. 단 만20세 경제활동이 있어야한다는...주부는 예외

 

 

이 대출은 장점으론 대출신청이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있습니다. 단, 대출송금은 평일 09:00-19:00까지라는... 사실 돈이 바로 나오지 않는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라곤 할 수 없지만 평일에 돈이 필요하다면 나름 장점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상환기간과 상환방법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다른 대출과도 마찬가지겠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시고 바로 갚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 핑크머니 상품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선 가장 중요한 대출대상, 가능지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의 경제활동이 있는 대한민국 거주자입니다. 여기에 주부도 포함이라는 사실 하지만 주부의 경우는 신용등급이 높더라도 소득이 없으니 큰 한도까지는 안될것 같다는 개인적생각이....

 

주부라는 무직자, 아르바이트 계약직도 대출이 가능한데 혹시라도 대출 부결이 된다면 아마 그 이유는   신청인이 무엇을 연체중이거나 혹은 신용불량자,파산신청 개인회생중이시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같은 계열사의 대부업체 이용건수가 몇 건 있어도 부결이 날 가능성이 크다고합니다. 아마 이정도는 누구라도 납득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위의 이유라면 빌린돈을 회수하지 못하리라고 판단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그렇습니다.    

 

대출가능지역 : 전국

 

 

 

 

어떻게 보면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할수도 있는데요

 

대출이자율 : 일-0.0762%이내(월-2.28%,연-27.9%이내)입니다.한마디로 최대의 이자율이 저렇다는..아마 신용등급등을 통해 저 범위 이내에서 결정 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대출기한 : 60개월이내(선택가능)

 

대출이자 계산방식은 사용일수에 따른 하루단위 이자계산입니다.

 

대출가능금액은 최대 1000만원입니다. 여기도 당연히 돈을 회수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다른 곳처럼 소득, 신용등급 등을 고려하겠죠?

 

대출이자 납부시기는 월1회 약정일에 1개월간의 이자금액을 납부하시면 되는데요 빨리갚을수록 좋은거니 빨리 갚으시는 조기상환시 상환하는 날까지의 이자금액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대출금에 관련하여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출금 입금은 대출자 명의의 은행계좌로 실시간 송금됩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1. 리볼빙방식(마이너스통장 방식)

매월 해당하는 이자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으로 만기일 이전에 자유롭게 원금상환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단!!!대출한도 내에서 필요할때마다 단기간 사용하고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신용정보,결제능력등을 고려하여 대출실행에 제한이 있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2.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매월 균등한 금액을 납입하여 원금과 이자를 함께 상환하는 방식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취급수수료도 없습니다. (타 제2금융권 및 타 저축은행 이용시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되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대출상환 스케줄표 바로가기

 

이곳에서 직접 대략적인 금액으로 스케줄표를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대출 절차는 본인인증-대출신청-대출승인-계약서 자필기재 및 다운로드- 대출금 송금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대출을 안하는게 좋겠지만 혹시라도 꼭 돈이 필요해서 대출을 해야할 경우 잘 알아보고 해야겠죠? 제가 드린 정보는 참고용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확실히 알아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1566-0336번으로 전화해서 확실한 정보와 궁금증등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가장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평일09시-19시,토요일09시-18시 까지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핑크머니 공식홈페이지에서 더 많고 확실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핑크머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