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할인이벤트

[패스트푸드]KFC 치밥세트

용ss 2017. 6. 20. 11:00

안녕하세요 블로거용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오늘올라온 KFC의 따끈따끈한 이벤트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치밥치선생 이벤트!!

 

출처 : kfc 공식홈페이지

 

 

KFC에서 치밥관련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치밥이야 저번에도 출시 기념으로 한번 행사를 했었는데 제 기억엔 그땐 세트가 아니였던걸로....흠 아닌가요 제가 그냥 단품만 먹었었나 기억은 잘안나지만 아무튼요

 

 

이번에는 치킨2조각+치밥+음료=6,400원 입니다.거의 한끼 식사값인데요 그런데 먹어본 저로서는 그정도의 가치는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치밥만 먹으면 살짝 부족할수도 있지만 치킨 2조각!!!!이게 완전 좋다는 것 같습니다. 저는 치느님을 좋아해서..ㅎㅎ 단품만해도 완전싼데요 ㅎㅎ2500원입니다.

 

 

출처 : kfc공식홈페이지

 

 

행사기간은 6월20일부터고 언제 종료인지는 아직 발표되지않았습니다. 행사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9시이고 메뉴는 매콤닭갈비치밥과 치킨데리야끼치밥입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적용안되고 뭐 다른 쿠폰과 중복안되는등이 있지만 그래도 완전 좋은 이벤트인거 같습니다.

 

 

 

 

 

 

흐아....요즘은 진짜 이벤트가 너무 많아서 걱정입니다. 이벤트가 너무없어도 걱정인데 요즘은 좋은 이벤트가 많아 어떤곳에서 어떤메뉴를 먹어야할지...그거도 걱정이네요 ㅎㅎㅎ 행복한걱정이죠?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