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한은행 써니뱅크 모바일대출 알아보기

용ss 2017. 7. 13. 12:39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로 간단하게 빌릴수 있는 신한은행 써니뱅크 모바일대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이전에 우리은행에서 만든 위비 모바일대출에 관해 알아봤죠? 이번에는 신한은행에서 만든 써니뱅크 모바일대출의 조건, 자격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경우 그리고 이 돈을 금방 갚을 수 있을 경우 주위에서 빌릴 수도 있지만, 속편하게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금방 갚을 수 있는 돈이 필요할 때, 저금리의 대출을 이용해 중도상환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 방문하지 않고 무방문,무서류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물론 앱을 깔아야한다는 것이 있지만 이것은 10초면 될 것이고, 직접은행을 방문하거나 서류를 내는 것보단 훨씬 간편하자나요?

 

 

 

금리와 한도적인 측면은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금리가 좋다 이런말씀은 못드리겠네요. 우선은 대출이 참 간편하다는!!!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이제 써니뱅크의 모바일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써니뱅크란 신한은행에서 내놓은 모바일전용 브랜드입니다. 보통은 신한은행의 환전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것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이곳에서는 대출과 송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이 써니뱅크는 장점으로 아주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그 중 대출에 관해 왜 편리한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무방문,무서류,계좌가 없어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써니뱅크에는 약 5가지의 대출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능한 2,3번대출인 모바일 간편대출과 직장인 대출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습니다.

 

 

 

 

써니 모바일 간편대출

 

 

이 대출의 최소자격조건은 신용카드를 보유중이여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득 및 재직 서류제출이 번거로운 직장인, 주부등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말대로 간편대출인 이유는 소득확인과 재직확인서류 없이 무서류,무방문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출금리신용도별 차등적용이며 최저 5.76%로 이용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10만원단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2년,3년 분할상환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곳의 장점이 보통 다른 상품들에서는 중간에 상환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겠지만 이곳의 간편대출은 중도상환금과 인지세가 별도로 부과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1일1회, 3개월3회대출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신용관리대상자 또는 여신부적격자에 대해서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써니 직장인 대출

 

 

이 대출상품 역시나 위의 모바일 간편대출과 거의 유사합니다. 단 자격조건에서 신용카드가 아닌 6개월이상 급여소득자(건강보험 납입하고 있는 개인)으로 바뀌고, 대출한도가 신용등급에 따라 최저 1백만원-1천만원으로 바뀝니다. 대출금리역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최저 연 4.44%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서류,무방문이 가능하다는점, 중도상환금,인지세가 없는 것 등 다른 사항들은 위의 모바일 간편대출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간편하게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한 써니뱅크의 모바일 간편대출, 직장인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가 이 글을 올려드린 이유는 간편성에 가장 초점을 두었습니다. 신용등급 경우에 따라 대출금리는 유동적이므로 금리가 싸다고는 말씀드릴수 없습니다. 또한 대출을 가급적 권해드리진않지만, 개개인의 상황이 있는만큼 여러 상품 중 저금리 상품으로 대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