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무방문,무서류 SBI 저축은행 모바일 사이다신용대출

용ss 2017. 8. 6. 18:52

안녕하세요 블로거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방문,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한 SBI 저축은행 사이다대출의 자격조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이미 보셨을지도 모르겠지만 TV를 보시다보니 SBI저축은행에서 광고를 많이하더라고요? 그 중 무방문,무서류,당일대출 등이 가능한 사이다 대출이 있길래 그것에 대해 이번에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대출을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개인마다 사정이 있고, 급작스럽게 주위에 알리기 싫은 그런 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대출들을 알아놓으면 그러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정리하는 차원에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무방문,무서류 SBI 저축은행 모바일 사이다신용대출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출처 : SBI 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 

 

 

이 대출이 정부지원대출들인 햇살론 등처럼 그렇게 완전 저금리의 대출은 아니지만 중금리의 대출중에는 그래도 무서류,무방문 등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신용등급에 따라 확정금리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승인이 된다는 가정하에 정해진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이 대출의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대상,대출자격

 

 

  출처 : SBI 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

 

이 대출은 개인신용대출의 한가지로 특별한 자격조건은 없고,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입니다. 단 이 때 대학생은 이 대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금리

 

  출처 : SBI 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

 

 

저는 이 대출 중 장점 중 하나가 이미 신용등급에 따른 확정금리가 있다는 점입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을 알고 있고, 대출승인이 날 정도의 대출상환능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특별한 상담을 받지 않아도 이정도의 금리라고 충분히 예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대출승인이 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끝까지 봐야 대출여부를 알 수 있겠지만 여러 대출 상품들 중 비교가 가능할 때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사이다 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최소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한도는 최대 3천만원이니 정확히 상담을 통한 승인여부와 함께 대출상환능력을 고려해 정해지므로 그 전까지는 확실히 알수는 없습니다. 

 

 

     

 

대출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대출기간최장66개월(거치기간6개월포함)까지이며, 중도에 상환이 가능합니다. 이 말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뜻으로 중간에 능력이 된다면 갚는 것이 낫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환방법입니다. 아래와 같게 상환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 SBI 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

 

 

 

기타 알아야할 사항

 

 

 

이자납입시기매1개월 후취이며, 연체를 하신다면 약정금리에 12%까지 이자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연체를 하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한 이 대출의 장점인 대출시 특별한 제출서류가 없습니다. 단 청년층의 경우엔 금융감독 지침에 따라 별도의 증빙서류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모바일 신용대출 사이다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전용상품으로 대출을 받으시려면 모바일 앱을 까신 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출처 : SBI 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

 

 

 

이외에도 사이다 대출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사이다 라이트 대출과 금리는 더 낮고 상환기간은 여유로운 사이다 채무통합대출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마 상담을 받아보시면 본인에게 더 나은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SBI 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

 

 

 

여기까지 간편한 무방문,무서류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사이다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물론 간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지만 대출을 받으실 때에는 꼭 신중하게 생각해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정부지원대출들도 있으니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여러가지 대출상품들을 고려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요즘 오늘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