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아이폰)

아이폰 결제지불카드 등록방법 알아보기

용ss 2017. 8. 13. 00:19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아이폰 결제지불카드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아이폰 사용하는데 아주 기본이되는 앱 설치 및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마 다들 알고 계셨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기본 포스팅을 알아본 것은 나중에 아이폰 앱 구매목록 삭제할 때 이런 것들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봐 알아봤습니다. 이번 아이폰 결제지불카드 등록방법 포스팅도 아주 기본적인 포스팅으로 나중에 구매목록 삭제할 때 필요하기 때문에 알아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아이폰 결제지불카드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결제지불카드 등록

 

아이폰 앱들에는 안드로이드에서와 같이 아이폰 앱스토어에도 무료앱들이 많이 있지만 조금 쓸만한 앱들은 유료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결제를 할 일이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 때 아이폰 결제지불카드 등록을 통해 유료앱 등의 결제할 때 쓰이는 카드를 등록하여 이 카드로 결제하기 위한 것을 말합니다. 이용자가 엄청 많을텐데 무통장 입금등의 방법으로 하면 너무 번거롭지않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카드로 등록하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등록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

 

애플이 해외기업이기 때문에 카드등록이 가능한 카드들은 해외승인이 가능한 비자나 마스터와 같은 카드들만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이폰 결제지불카드 등록방법

 

 

1. 바탕화면에서 설정- 애플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내 애플아이디 정보들에서 결제 및 배송을 클릭합니다. 

 

앞으로 이 애플아이디에서는 앞으로 등록할 카드로 결제하겠다는 뜻입니다.

 

 

 

3. 지불 및 배송에서 카드추가를 눌러줍니다.

 

 

 

4. 결제에 사용할 카드의 정보(카드번호,만료일,CVV)들을 입력해줍니다.

 

 

 

 

 

이렇게 하고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카드정보가 등록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셔야 할 점

 

그리고 위와 같이  카드등록이 완료됨과 동시에 아래와 같이 카드에서 1달러가 결제됩니다. 저도 처음에 뭔데 1달러가 결제되지라는 생각으로 걱정을 많이했는데 아이폰에서 등록한 카드가 제대로 되는지 보기 위해 1달러가 결제되고 나중에 추후 결제취소가 된다고 하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아이폰에서 앱등의 결제를 위해 필요한 결제지불카드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처음엔 굳이 유료앱을 이용할까 싶어 카드등록을 미뤘지만 결국엔 등록하여 지금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필요하신 분들은 아이폰 결제지불카드 등록을 통해 편리하게 결제하고 아이폰을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흠..아이폰 구매목록 삭제방법 포스팅을 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많은 포스팅들이 필요하군요.. 이번 포스팅은 이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