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할인이벤트

[패스트푸드]KFC 6월행사와 이벤트

용ss 2017. 6. 19. 09:23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KFC의 6월 행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저번 포스팅까지 해서 롯데리아,버거킹 6월행사에 대해선 알아봤죠?ㅎㅎ

이제 남은것은 맥도날드,KFC등등이 있는데 맥도날드는 생각보다 이벤트가 없어서 패스

그런데 KFC를 알아보니 완전 괜찮은게 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수요치식회

 

진짜 가성비 최고의 할인행사, 만족도 100프로라고 할수 있는 수요치식회 이벤트입니다.

찍먹버켓을 구입하면 텐더 1박스가 덤이라는!!!

 

하지만 이 행사는 매주 수요일이기 때문에 기다려야합니다.

다른 치킨들보다 개인적으로 KFC치킨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수요일이 기다려지네요 ㅎㅎ

 

 

 

출처 : KFC 공식홈페이지

 

 

 

 

시럽월렛으로 즐기는 착한디저트

 

 

6월30일까지

시럽월렛앱에서 에그타르트 1+1=16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1000원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시럽월렛앱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벤트가 없을때도 대부분의 패스트푸드 할인쿠폰을 받을수 있기 때문ㅎㅎ

 

출처 : KFC 공식 페이스북

 

 

 

 

만원으로 누리는 치킨복지 KFC 만원팩

 

핫크리스피6조각 10,000원

오리지널6조각 10,000원

텐더12조각 10,000원

 

이렇게 각각을 만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3개 먹으려면 3만원입니다. 합쳐서 만원이 아닙니다.

그런데 수요치식회를 봐서인지... 엄청 할인하는 느낌까진 안든다는

 

 

 

 

 

 

 

 

 

 

저라면 찍먹버켓으로 징거버거를 받느니 수요일까지 기다려서 수요치식회에서 먹겠어요

왜냐하면 텐더가 공짜이기 때문

↑↑↑↑↑↑↑↑↑↑↑↑↑↑↑가장 위의 행사

 

모두의 찍먹버켓 구매시 징거버거 무료쿠폰증정(비추↑)

 

아마 KFC는 치킨먹으러 많이들 가실텐데 치킨1마리도 먹고 징거버거 쿠폰도 받고!

그런데 행사가 6월7일부터 진행중이니 이 이벤트를 보고 사시려면 사기전 매장에 한번 더 확인해보세요

 

출처 : KFC 공식홈페이지

 

 

 

 

 

 

더 파격적인 행사를 많이해주길 바라며 이번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수요일날 수요치식회를 먹으려 참아봐야겠습니다 ㅎㅎㅎ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