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할인이벤트

6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의날

용ss 2017. 6. 28. 00:30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포스팅은 바로 내일 6월28일 6월 마지막주 수요일문화의날 행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출처 : 문화가 있는 날 공식홈페이지

 

 

진짜 이건 공유해야될 정보이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내일이 바로 6월의 문화의 날입니다.

 

문화의날이 어떤날인지 궁금하시다고요? 한달에 1번뿐인 우리나라 국민들의 문화생활 증진을 위해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날로 선정하여 많은 할인혜택등을 주는 날입니다.

 

※참고

문화의날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실 때

>>문화의날 포스팅 바로가기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다양한 혜택을 보실거라고 생각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할인혜택들만 설명해보겠습니다.

 

 

 

영화가 5천원~

 

전국 주요 영화관인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오후5-9시에 상영하는 영화를 5천원에 볼 수 있습니다. 단 일반 2-D영화만 이 가격입니다. 아침 조조가격이라는~물론 다른 스타리움등의 영화도 6천원 등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좌석에 상관없으니 미리 예매하여 좋은자리를 찝해놓는것도 전략입니다. 퇴근시간에 맞춘 17시에 시작하기 때문에 늦게가서 예매하려면 경쟁이 치열해 자리가 없다는 ... 인터넷 또는 앱을 이용해서도 이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니 빨리빨리 서두르세요 ㅎㅎ

 

출처 : 문화가 있는 날 공식홈페이지

 

 

 

경복궁,창덕궁 등 무료개방~

 

 

원래 입장료가 비싸고 한 곳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무료로 개방되어 공짜로 궁들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날씨도 완전 더워지기 전이니 데이트하기에 딱 좋을것 같습니다.

 

출처 : 문화가 있는 날 공식홈페이지

 

 

프로야구도 할인~

 

문화의 날에는 50%할인된 가격으로 프로야구도 즐기실 수 있다는!! 한창 프로야구 시즌인데 싼 가격으로 가서 마음껏 응원하고 오세요 ㅎ

 

출처 : 문화가 있는 날 공식홈페이지

 

아래는 좌석에 따른 가격과 할인율입니다. 문화의날 영화와는 다르게 좌석에 따라 약간의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무려 50%할인된다는 ㅎ

 

출처 : 문화가 있는 날 공식홈페이지

 

 

 

다양한 공연들도 할인혜택이~

 

예전에 문화가 있는 날 대학로에서 연극을 봤던게 생각나네요 ㅎㅎ 연극,뮤지컬,무용 등도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6월 28일 6월의 마지막수요일 문화가있는날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혜택들이었습니다. 지역 등에 따라 더 자세한 혜택들을 보시려면 아래 포스팅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달에 한번뿐인 이 날 아주 많은 혜택들을 누리시길 바랄게요. 취지대로 문화생활을 즐기는 문화인이 한번 되어봅시다. 이것으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참고

 

문화의날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실 때

>>문화의날 포스팅 바로가기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