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할인이벤트

[패스트푸드]KFC 텐더4조각 2000원

용ss 2017. 6. 28. 10:06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KFC의 텐더4조각 할인행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출처 :KFC공식홈페이지

 

KFC에서 텐더 4조각을 2천원에 파는 행사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무려 58프로 할인률로 진행중인데 이정도의 기회는 흔치않다고 생각합니다. 쉽게 생각해서 텐더 한조각이 500원꼴이란 소린데 이정도면 닭강정 가격보다 낫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ㅎㅎ

 

 

출처 :KFC공식홈페이지

 

 

아쉽게도 행사기간6월23-6월30일 이네요. 제가 정보를 늦게알았다는...ㅎㅎㅎ 좀 더 신경써야겠습니다.

그리고 이번행사도 다른행사들과 마찬가지로 전체매장에서 진행되지만 특별한 몇몇 매장은 제외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역시나 특별한 곳이 아닌 일반적 매장에서는 다 된다고 생각하는 것이 편했었습니다.

 

 

출처 :KFC공식홈페이지

 

 

 

 

여기서 몇가지 유의사항과 !!!

 

58퍼센트 할인행사여서 추가/제휴할인은 안되고 딜리버리서비스 불가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드리는 꿀팁!! 평소에 행사들에서는 1인 1개 한정이 많았지만 여기 행사의 유의사항에는 적혀있지 않다는 점!!!

 

한마디로 말해 가서 여러개를 시켜먹어도 된다는 것입니다. 평소 행사를 해도 이런기회는 없었는데 ㅎㅎ요즘 보통 치킨1마리를 시키면 15,000원 정도한다고 생각하면 7.5X4=30조각, 즉 치킨 1마리 가격으로 텐더 30조각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더 기분좋게 먹을수 있겠네요 ㅎ 오늘 문화의날이니만큼 영화를 보기전, 영화를 보고나서, 데이트(?)를 하면서 KFC를 들러 텐더를 즐겨보아요 ㅎㅎㅎ

 

 

이 행사 이외에도 많은 6월행사들이 있으니 함께 즐겨보세요 ㅎ

 

>>KFC 6월행사 포스팅 바로가기

>>KFC 치밥행사 포스팅 바로가기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