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ip/스타벅스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방법,발급과 꿀팁

용ss 2017. 7. 10. 19:30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타벅스 생일쿠폰과 관련된 쿠폰받기 사용법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스타벅스 카드 등록과 회원 혜택들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죠? 그 혜택들 중 생일쿠폰이 있었는데 아마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자연스럽게 이용중이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최근에 생일쿠폰을 받아 잘 사용하였답니다. 하하 받으신다면 공짜로 스타벅스 비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그리고 정말 유용하게 쓸수 있는 이 생일쿠폰과 관련하여 정보를 다 함께 나누면 좋을 것 같아 생일쿠폰 관련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참고

>>스타벅스 멤버쉽 회원 등급별 혜택 총정리 포스팅 바로가기

>>스타벅스 멤버쉽 카드등록 포스팅 바로가기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방법 및 문구 포스팅 바로가기

 

 

 

지금부터 스타벅스의 생일쿠폰은 어떻게 받을수 있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사용방법과 도움이 될만한 을알아볼까요?ㅎ

 

 

 

 

어떻게 생일쿠폰을 받을수 있나요?

 

 

 

 

 생일쿠폰은 웰컴레벨 분들도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특별히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지 않더라도 1년에 한번만 이용하시더라도 받을수 있는 혜택입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회원가입하신후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해놓으신다면 본인의 생일에 자동적으로 발급이 됩니다.

 

 

단, 일년동안 모인 별★이 하나도 없으시다면 다음해에는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마 전혀 이용하지 않으시면서 생일쿠폰으로만 드시는 분들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제한을 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년에 최소 1번만 이용해도 쿠폰을 준다니 그래도 엄청난 혜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런 스타벅스 생일쿠폰과 관련되어 알아두어야 할 점?

 

쿠폰은 유효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일 당일을 포함 전 후 14일씩 총 29일의 유효기간이 있으니 아껴두지 마시고 기간안에 사용하십시요. 그리고 쿠폰은 카드별이 아닌 계정별로 발급이 된다고 합니다. 1계정당 1개라는 사실 ㅎㅎ이것만 해도 큰 혜택이죠 ㅎㅎ 아래 사진은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에서 많은 분들이 궁금하신다고 하신 사항중 한가지로 제가 좀 퍼왔습니다.ㅎ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팁1

 

이 스타벅스 생일쿠폰은 선물하기도 가능하니 잘 이용하시않는 가족분들, 친지분들의 아이디를 통해서도 혜택을 받아 선물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혹 제가 이렇게 써서 많은 사람들이 이 혜택을 이용한다고 선물하기를 막아버리는건 아니겠죠?ㅎㅎ 혹 선물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사용방법 관련 내용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폰을 받았다고 하면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접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주로 사이렌 오더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이 생일 쿠폰이 발급된다면 앱에서 아래사진과 같이 나와야합니다.

 

앱 매인화면에서 e쿠폰에 1이란 표시와 클릭시 사용가능한 e쿠폰에 Birthday 쿠폰이 있는 것을 확인

 

 

 

 

 1. 직접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방법

 

주문시 스타벅스 앱을 실행하여 주문하시면서 위 화면에서처럼 사용가능한 쿠폰에 있는 생일 쿠폰을 클릭하여 보여주시면 됩니다. 음료를 말하시고 폰의 큐알코드를 찍으면 끝!!

 

 

 

2. 사이렌 오더로 사용하는 방법

 

 

평소주문하듯 앱 메인화면에서 사이렌 오더클릭-주문하기 클릭  

 

 

 

원하는 메뉴를 선택후 결제하기화면에서 쿠폰사용을 클릭

 

 

 

 

 

적용하기를 누르지마시고(눌러도 적용이 안됩니다)

 

Birthday 쿠폰 클릭-쿠폰적용할 음료 클릭

 

 

 

음료 클릭시 아래와 같이 쿠폰사용 화면에서 0원으로 되시는 것 확인 후 적용하기 클릭

>> 결제하기 화면에서 최종결제금액 0원 된 것 확인 후 결제 및 주문하기 클릭  

 

 

 

 

 

여기까지 하면 사이렌 오더로 주문이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방법이었습니다.

 

 

 

 

 

 

★팁2

 

어라 근데 위에 보니 결제금액이 6300원인데 이것도 0원이되네요 ㅎ 그말인 즉슨 생일 쿠폰을 이용해 4100원짜리 커피를 먹을 것이 아니라 6300원짜리 같은 더 비싸고 맛있는 평소에는 먹지못했던 그런 커피를 먹는 것이 낫다는 뜻이 아닐까요? 저는 비싸서 평소엔 잘 못먹는 악마의 음료라 불린다는 자바 칩 프라푸치노를 먹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Tall 사이즈에서 병음료,생수,요거트등등과 같이 매장에 미리 전시된 그런 음료가 아닌 바리스타들이 만들어 주는 모든 음료를 이 쿠폰을 이용해 공짜로 먹을 수 있다고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쿠폰과 할인,사이즈업과 같은 중복할인 등은 함께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이거까지 되면 거의 사기 쿠폰이죠 그렇죠?ㅎㅎ 그러니 당연히 안됩니다.

 

또한 음료는 무료이겠지만, 스타벅스 멤버쉽 혜택으로 제공되는 1가지 추가 옵션을 제외하고 추가적인 퍼스널 옵션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적인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이 안됩니다. 직접 제가 실험한 부분이라는..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가장비싼 음료의 가격인 6300원멤버쉽혜택 1가지 퍼스널옵션 600원을 합해    총 6900원이 이 쿠폰의 한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팁3

 

그리고 혹시 통신사가 Skt, LG 시라면 제휴할인을 통해 Extra 추가 하나가 무료입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따로 제휴혜택이나 꿀팁포스팅을 만들예정이니 알아만 두시면 될것 같습니다.  

 

 

 

★팁4

 

개인적으로 벤티사이즈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드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이유는 천원 추가로 벤티로 업그레이드시 비싼음료를 추가로 더 마실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두번째이유별적립이 됩니다. 천원을 들여 4천원정도 들였을 때 얻을 수 있는 별을 하나 적립받을수 있다면, 거기에 음료도 더 마시고 괜찮다고 생각하지않으신가요 ㅎㅎ 개인적인 추천이였습니다. 그냥 공짜라는 기분을 느끼시고 싶으신분들은 사이즈업사지마시고요. 공짜로 먹는 커피맛도 완전 맛나답니다.  

 

 

 

 

여기까지가 스타벅스 생일쿠폰의 혜택과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시 꿀팁이었습니다. 역시나 제가 자주애용하는 스타벅스의 혜택은 짱인것 같습니다. 다들 쿠폰을 제가 알려드린 팁과함께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