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메가박스에서 영화 싸게 본 후기

용ss 2016. 7. 31. 12:34

 

 

 

어제는 영화를 보러 강남역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강남...평소에도 사람이 많은데 토요일이라...사람들 안부딪히려고 이리왔다 저리왔다만 수십번 한 것 같네요. 그래도 영화보기 전 저녁으로 청춘스시도 먹고

 

제가 저번에 포스팅했던 메가박쓰 싸게보는 tip도 경험해본 잘 이용한 하루였습니다.

 

 

 

 

 

이제 제가 어떻게 메가박스를 싸게 이용했는지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저녁을 먹으면서 표를 예매하려고 보니 주말이라 표1장당 가격이 무려 11,000원이었습니다.

 

엄청 비싸게 느껴졌다는...

 

그래서 할인을 받아야겠다 생각 중 제가 올린 저번 포스팅을 활용하여 싸게봐보자하여 이전의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제가 저번 포스팅에서 올린 메가박스 방법에는 조조,핸드폰 멤버십,신용카드,검색할인방법이 있었는데

 

저는 검색할인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왜냐하면 skt vip멤버십이 아니기 때문에 

 1인당 2천원씩 총 4천원할인+ 데이터쿠폰 - 멤버쉽포인트 차감

이렇게 계산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검색방법을 보니 장당 7700원에 올라와있었습니다.

 

 표의 정가가격이 11000원이니 11000-7700 = 3300원을 할인받아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싼걸 찾아 무통장입금으로 2장 결제했습니다.

 

 

 

결제하고 한 5-10분 지나니 문자로 관람권 2장이 오더라고요

 

 

 

 

 

이 받은 메세지의 관람권을 메가박스 홈페이지로 가서 등록했습니다.

 

 

 

 

이 등록한 관람권을 이용해 바로 앱에서 예매 완료!!

본 영화는 부산행이었습니다 ㅋㅋㅋ

 

 

부산행 포스터

 

 

 

제가 예매해서 출력한 표

 

 

 

 

 

 

실제 해보니 결제하고 생각보다 복잡한 것도 없었고

가격도 3300원씩 할인받아 볼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멤버십차감 이런것도 없었다는...) 

 

단, 끝나고 메가박스 멤버쉽 포인트 적립은 없다는...

저같은 경우엔 어짜피 메가박스보단 씨지비를 많이 이용하고

메가박스 멤버십포인트 대신 더 할인받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영화를 싸게보는 이 방법 강추!!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