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할인이벤트

롯데리아 7월행사와 이벤트

용ss 2017. 7. 1. 15:51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롯데리아 7월 행사 이벤트 소식입니다.

 

출처 : 롯데리아 공식홈페이지

 

 

사실 6월에 롯데리아에 행사가 참많았죠? 저도 포스팅들을 하며 행사가 이렇게 많았었나 놀랐습니다. 아쉽게도 오늘부터 7월이라 대부분의 행사가 종료되었겟죠 하지만 이제 7월행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선 7월1일 현재 나온 할인행사 이벤트에는 위의 2 행사가 있습니다.아마 계속해서 추가될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우선 이것들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스크래치 쿠폰증정

 

6월행사에 있었던 신제품인 와규 오리지널 또는 AZ버거를 세트를 구매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기간은7월1일-7월15일 선착순증정이라고 합니다. 와규버거세트와 AZ버거 세트가 가격이 7천원쯤이였나 이렇게 기억하는데 좀 비싼데 맛있다고 하니 한번 맛보실분들 스크래치 쿠폰까지 받으며 드셔보세요  

출처 : 롯데리아 공식홈페이지

 

 

그리고 이것을 이용할 때 롯데리아의 플러스친구 이벤트에 참여하세요.위에서 제가 비싸다고 했던 와규 와 AZ버거의 단품 구매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단, 선착순이니 미리미리 찜해놓으시길 ㅎ플러스친구 1-2분이면 하는데 그걸로 돈도 절약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좋다좋아~ 이 행사도 위의 와규행사기간과 동일하게 7월15일까지 진행됩니다. 선착순인건 기억하기~

 

출처 : 롯데리아 공식홈페이지

 

 

 

새우버거+데리버거=4500원 행사

단품이긴한데 새우버거와 데리버거를 4500원에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6월에는 치킨버거와 데리버거였던 것 같은데 새우버거로 바뀌었네요. 저는 6월행사에서 버거2개 할인행사하는 것을 먹어봤는데요 엄청싸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지만 그 가격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단품2개 2세트 시키고 콜라시키고 취향따라 고르고 가격을 비교하여 사드시면 되겠습니다.이 행사기간도 도 7월1일-7월15일입니다.

 

출처 : 롯데리아 공식홈페이지

 

7월도 순조롭게 위의 2가지 행사로 시작하네요 ㅎ 아마 계속해서 행사가 나올텐데 그때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착한점심행사는 진행중이니 이용하실분들은 이용하시길 ㅎ 저렴하답니다. 단 시간엄수는 필수~ 오전11시-오후2시까지입니다.

 

출처 : 롯데리아 공식홈페이지

 

 

 

 

앞으로도 더 좋은행사를 하기를ㅎㅎ이만 마치겠습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