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할인이벤트

[문화생활]CGV 임직원 할인쿠폰 이벤트

용ss 2017. 6. 30. 17:49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cgv의 할인쿠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2일전 수요일이 문화의날이였습니다. 다들 싼 가격에 영화 보셨는지요? 혹 위의 문화의날에 영화보는 것을 놓치셨다고 하더라도 아래와 같이 다른 할인이 있으니 안타까워하지 마세요. 현재 CGV에서는 CGV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과 그 지인들을 위해 7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혹시 지인이 없으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쿠폰을 현장 매표소에서 제시하시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의 특성이 무제한 사용할 수 있고 쿠폰전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그냥 단순히 캡쳐하여 공유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장에서 제시할 쿠폰

 

 

기간은 2017년7월16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쿠폰의 장점평일/주말 구분없이 사용가능하고 좌석과 위치에 구분없이 적용됩니다. 한마디로 뒤쪽의 비싼 자리도 동일한 7천원에 관람이 가능하단 소리입니다. 

 

 

 

하지만 현장의 매표소에서 예매하여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이용하셔서는 이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2D영화에만 한정되고 다른 3D나 특별상영관에서는 적용불가하다는 사실 알아두세요. 또한 다른 중복할인 적용도 당연히 안됩니다.

 

 


그리고 쿠폰1매 제시시 동반1인까지 각각7천원에 영화관람이 됩니다. 그러므로 4분이 가신다면 위의 쿠폰을 2분이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쿠폰의 특성상 전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그냥 2분다 제 사이트에서 그림을 캡쳐하거나 혹은 바로 매표소에서 제시해주시면됩니다.

 

 

 

사용방법에 대해 다시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장매표소에서!!!현장매표소라는것이 중요!!! 위의 쿠폰을 모바일에서 캡쳐하여 직원분에게 제시해주시면 끝!!!

 

 

 

다른 할인이 있으시겠지만 7천원보다 더 많을 내야된다면 이 쿠폰을 이용해 보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장예매밖에 안된다는 점이있지만 자리가 있는 영화, 혹은 미리가서 예매한다면 몇천원, 혹 사람이 많다면 훨씬많은 돈을 할인받아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한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 적용이 없이, 그리고 문화의날이 아님에도 이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이벤트를 해주는 CGV에 감사하며, 7월 16일 까지니 저도 많이 애용해야겠습니다. 이만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