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할인이벤트

[문화생활]롯데시네마 트랜스포머와 리얼 스페셜 1+1

용ss 2017. 6. 29. 11:18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포스팅은 롯데시네마의 트랜스포머 1+1행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출처 : 롯데시네마 공식홈페이지

 

 

 

어제 문화의날은 잘 즐기셨나요? 저는 어제 영화 박열을 보고왔어요ㅎㅎ혹시나 어제 문화의날을 즐기지 못하셨다고 하시더라도 걱정하지마세요. 영화관들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이것에 참여해서 문화의날만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영화 리얼,트랜스모어 스페셜 1+1 이벤트

 

 

 

리얼?

 

출처 : 롯데시네마 공식홈페이지

 

김수현과 설리의 베드신때문에 화제가 되었죠. 하지만 제가 어제 박열과 리얼중 고민하며 여러가지 관람평을 살펴봤는데;;;; 반응이 생각만큼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재밌어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영화는 개취이다 보니 리얼을 보고싶어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6월28일-7월4일까지(관람일기준) 3000매 한정으로 1아디 1매 한정으로 1+1행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리얼 1장을 사면 특별예매권으로 리얼 한장을 더 준다는 소리입니다. 선착순이다 보니 보실분들은 빨리가서 사십시요 ㅎㅎ 어제 문화의날 행사보다 500원싸진 4500원에 한명이 보는 것과 같다능ㅎㅎㅎ그리고 유의사항이 있는데 트랜스포머 스페셜1+1과 같기 때문에 아래에서 한번에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꼭 아래 유의사항 읽어보세요

 

 

 

 

 

트랜스포머 <최후의기사>

 

 출처 : 롯데시네마 공식홈페이지

 

위에서 설명드린 리얼 스페셜 1+1이벤트와 같게 트랜스포머도 같은 이벤트입니다. 하지만 기간이 6월29일-7월5일(관람일기준)이고 표는 2천장으로 리얼보다는 적습니다. 하지만 이미 볼사람들은 좀 봤을테고 안본 분들중에 보실분들은 빨리빨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두 영화 스페셜 1+1 관련 유의사항

 

출처 : 롯데시네마 공식홈페이지

 

리얼과 트랜스포머 모두 1장을 사시면 시네티콘 1장이 지급되고 시네티콘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사용불가라고 하니 구매 후 온라인으로 예매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앱으로 구매를 많이해서 오히려 현장보다 앱이 쉽고 편하다고 느끼는데 더 이득 ㅎㅎ 그리고 1인당 1매만 구매가 가능하고 할인되는만큼 당연히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영화행사기간이 관람일 기준이기 때문에 미리 구매를 한 후 행사기간에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시네티콘 상영관에 한해 적용된다고 되어있는데 특별한 관들이 아니면 대부분적용이 됩니다.

 

 

 

이런행사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출처 : 롯데시네마 공식홈페이지

 

 

 

 

현재 롯데시네마 뿐만아닌 cgv에서도 진행중인 행사가 있습니다 ㅎ 이벤트 기간이 조금 길기 때문에 나중에 올려볼게용.많이들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