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올리브영 남자 다운펌 다슈(DASHU) 후기

용ss 2016. 12. 1. 01:33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올리브영 남자 다운펌 다슈 후기입니다.

 

 

평소 옆머리가 떠서 펌을 해야되나 파마를 해야되나 고민했는데, 이번에 투블럭으로 머리를 깎으니 머리가 심하게 떴습니다. 미용실에서 추천해 준 것이 머리 한쪽당 만원씩 총 2만원으로 할 수 있는 옆머리만 다운펌 하는 것을 추천해줬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약속이 있어 받을수 없었다는.... 약속을 마치고 집을 가면서 거울을 보니 옆머리가 무슨 헤이아치마냥 떴더군요 그 때 생각난 것이 요새  올리브영,미샤와 같은 미용용품가게(?) 등등에서 다운펌 제품을 판다는 것이었는데요 바로 집을 오는 길에 올리브영을 들러 다슈라는 다운펌 제품을 겟!!!

 

 

출처 : 다슈 공식 사이트

 

 

 

지금부터 올리브영 남자 다운펌 다슈에 대해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우선 이 사진은 다슈를 처음 사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가격은 올리브영에서 정가로 18000원입니다. 사실 18000원이면 싼 미용실 가격만큼이나 비싸긴 하지만 여러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입할 시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 때 특가로 12600원에 팔았다는... 그때 사놨어야하는데....  

 

 

 

 

 

 

집을 와서 다슈 다운펌 제품을 오픈했습니다. 구성물을 살펴볼까요?

 

 

다슈의 구성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운펌 약품, 빗, 비닐장갑, 파마시 머리에 붙이는 부직포같은 것 이렇게 구성됩니다. 구성품이 다른 다운펌 제품과 유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열었으니 다운펌을 해야겠죠? 하기전에 잠깐!!!

 

사용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다른 다운펌과 하는법은 비슷합니다. 그 방법은 아래와 같은데요

 

 

1. 먼저 자신의 피부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피부에 바르고 문제가 있는것 같은면 사용하지 말것!!

(저같은 경우엔 그냥 패스했는데 여러분은 해보세요.. 몸에 안맞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2.머리를 샴푸로 감고 드라이기 등으로 완전건조해줍니다.

(완전 말리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3.다운펌 약품을 머리에 발라줍니다.

(이 때 액을 직접적으로 두피에 바르기보단 머리에 바르는 것이 아무래도 건강상에..빗질은 최대한 적게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는 나와있지않은데 저같은 경우에는 미용실에서 파마하듯이 구성품에 들어있는 부직포 같은거를 붙여줬습니다ㅋㅋㅋ맞는지는 모르겠지만...)

 

4.약품을 바르고 5-20분을 기다린 후 머리를 다시 깨끗히 감습니다. 

(오래 발라놓으면 머리가 끊어질수도 있고 사람마다 다 시간이 다르다는데 저같은 경우엔 15분 했습니다. 한 20분 채울걸 그랬네요 ㅎ 다음엔 20분 채워봐야겠어요)

 

끝!!여기까지가 포장박으세 나와있는 사용법이었습니다.

 

 

 

 

 

이제 제가 어떻게 했는지 한번 볼까요?ㅋㅋㅋ

 

 

약품 바르기 전 샴푸로 씻고 완전 건조한 모습인데 투블럭했더니...완전뜬다는.....파란색으로 색칠해놓은 부분이 제 머리가 뜨는부분입니다.

 

 

 

손에 장갑을 끼고 약품바를 준비 끝!!!

 

 

 

약을 발라주고 부직포를 붙여준 모습..ㅋㅋㅋㅋ참 웃기네요

 

 

 

20분이 지난 후 머리를 감은 모습!!

물이 묻어있어 눌린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드라이기 등으로 건조시키면 완전다른느낌... 조금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추천한다는 거야 아니라는거야?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해보고 느낀 리얼 생생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완전 투블럭을 하고 직모같은 반곱슬 등으로 머리가 뜨시는 분들에게는 비추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해본 느낌으로는 일단 머리가 짧을 때 하면 약간 죽긴 하지만 매직한 것과 같은 효과는 기대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머리가 조금길면서 곱슬기가 별로 없으신 분들은 나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어짜피 옆머리에 한다면 여러번을 사용할 수도 있고, 머리 길이와 곱슬기에 따라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이런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단점은? 머리카락의 숨이 생각보다 많이 죽지 않는다. 그리고 생각보다 약품 냄새가 오래간다.

(제가 저녁에 하고 직후에 샴푸 한번 다음날 아침 샴푸 한번을 했지만 그 다음날 머리에서는 약품냄새가 계속 났습니다.)

  

 

흠...조금 부실할 수도 있겠지만 후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다음에는 머리가 조금 길고 다슈 다운펌을 하고 난 후의 후기를 붙여놓겠습니다. 머리가 길려면 한 한달은 있어야 될 것 같다는..이번 포스팅은 이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리뷰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