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체인지 자격조건 금리

용ss 2017. 7. 8. 16:55

안녕하세요 블로거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마 이 글을 보신다면 급하게 돈이 필요하거나 혹은 각자만의 상황때문에 대출을 생각중이시라고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가급적 대출을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은데요. 그래도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갑작스런 상황에서는 짧게 대출하여 필요한 곳에 써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대출상품이 너무 많기 때문에, 본인의 대출이 승인이 되는 곳들중에서 금리가 낮고 믿을만한 곳에서 빌리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햇살론을 추천드리지만 꼭 정부지원대출이 아니더라도 괜찮은 대출상품들은 많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대출상품은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체인지라는 것입니다. 현대캐피탈이란 것은 광고 등에서 많이 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 담보 대출로 유명하고, 이 대출 관련으로는 광고도 많이 하여 저만해도 몇번을 보았는데요, 이곳엔 꼭 자동차 담보대출상품만이 아닌 신용대출 체인지라고 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제가봤을 때 특별한 조건만 된다면 고금리는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올려봅니다. 또한 인터넷,무서류로 간단히 신청도 가능하다는 사실(단, 특별한 경우엔 필요서류를 요구할수도 있습니다.) 

 

 

※참고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포스팅 바로가기

 

 

 

 

이 상품은 광고에서 아래와 같이 쓸수록 금리가 낮아지고, 2년쓰면 이후 1년 무이자 할인과 같다고 광고를 합니다. 흠 뭔소린진 모르겠지만 좋아보이는데

 

 

지금부터 이 대출상품의 금리,조건,상환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상품에 대해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최고한도는 5천만원까지이고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이나 중도상환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아래엔 최저 연 5.75%라고 되어있는데 이것은 특별한 경우입니다.  당연히 사람마다 신용도, 상환능력등을 고려하여 금리를 다르게 설정하겠죠? 금리의 범위가 5-25%이니 5%가 아니라는 것은 알아두고 시작하겠습니다. 본인의 금리는 저도 모르고 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도 모르실겁니다. 대출회사에 상담하시는 것이 제일 정확합니다. 부디 낮은 금리를 적용받으시길...  

 

 

 

 

 

중도상환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수수료를 내야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했던대로 아래와 같이 2가지 인혜택이 있습니다. 2가지 중 본인의 금리와 대출금액을 보고 유리한 것으로 택일하시면 됩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대출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자격조건직장인,부동산소유자, 전.월세 소유자이여야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단순히 이 자격만 만족한다고 되는 것이 아닌 아래와 같이 직장인의 경우엔 재직기간 3개월이상(현직장기준 2개월)등의 조건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무원,우량기업,정부투자기관등에 재직하신다면 여러가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소유자의 경우 본인또는 배우자 명의의 아파트, 주상복합,빌라, 오피스텔을 소유하신 분들을 말하고 이분들께는 연소득없어도 부동산 소유 3개월이 이상이면 자격조건이 되십니다.

 

전월세 거주자분들께서는 6개월이상 아파트등에서(서울경기 최소 8천만원 이상, 그 외 지역 6천만원)의 부동산에 거주중이시라면 자격조건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대출을 받을 수 있을까요?

 

 

대출방법은 복잡할까요? 위에서 설명드린것처럼 굳이 방문하지 않고도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전화 또는 인터넷을 통해 대출한도를 확인하고 신청시 빠른시간이내에 최종심사결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아래처럼 특별한 경우라면 방문해야 할수도 있다는 사실!!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ㅎ

 

 

 

 

 

참고용으로 사람들이 현대캐피탈의 대출상품에 대해 했던 몇가지 질문과 답을 올려봅니다.

 

 

 

 

혹 대출상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인터넷 또는 전화로 상담을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해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330

 

 

※참고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포스팅 바로가기

 

 

 

여기까지가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체인지라는 상품에 대한 총정리였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대출은 가급적 안받는 것이 좋겠지만... 상황이 상황이라면 믿을수 있는 곳, 저금리로 빌릴수 있는곳에서 빌리시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모두 대출없이 밝게 웃을 수 있는 세상이 오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