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나만의 맛집/옛날

홍대입구상수역 비빔밥무한리필뷔페 비비리 맛집

용ss 2017. 8. 23. 15:48

안녕하세요 블로거용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홍대입구역 상수역에 위치한 비빔밥 무한리필뷔페 비비리 맛집 포스입니다.

 

 

몇일 전에는 친구와 상수역 홍대후문쪽에 위치한 비비리에 다녀왔습니다. 어랏? 홍대쪽의 길을 잘 아시는분이라면 홍대후문쪽이라 하면 홍대입구역에서는 가기 멀텐데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제가 이렇게 적은 이유는 바로 1호점2호점 이런식으로 홍대입구쪽과 상수역 두 곳에 이 비비리가 있기 때문이죠. 

 

 

 

 

우선 이곳의 위치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비비리 찾아가는 길(1호점,2호점)

 

 

비비리는 상수역, 즉 홍대후문쪽에 위치한 비비리 본점과 홍대입구역 KFC쪽에서 가까운 비비리 2호점이 있습니다. 혹 찾아가는 자세한 길을 찾으시려면 지도앱 등에서 비비리를 치시거나 아래에 나온 주소를 치고 가면 됩니다. 가게가 큰 편은 아니라 눈에 막 뛰진 않지만 그래도 요즘은 지도앱등이 발달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몇일 전 다녀온 비비리는 상수쪽에 위치한 비비리입니다. 홍대에서 만날 때 친구와 배고프고 밥이 비빔밥일 땡길 때 자주찾는 곳인데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와 최고다 이런정도의 맛집은 아니겠지만, 나름 외국인들도 많이 먹으러 오고, 홍대학생들 사이에선 저렴한 가격과 무한리필이라는 장점, 그리고 맛있는 맛 때문에 나름 인지도 있는 그런 곳입니다.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분들에게는 비추이지만 그냥 맛있는 밥한끼를 원하시는 커플분들, 저렴한 밥집을 찾으시는 분들 혹은 그냥 친구와 배터지게 엄마의 손맛이 있는 맛있는 비빔밥을 드시고 싶을 땐 강추드립니다.  

 

 

※참고

 

아래는 비비리 1호점에 대한 것이고, 2호점도 위치만 다르다 뿐이지 방식은 똑같습니다.

 

 

 

아래사진은 밖에서 본 비비리입니다. 본점은 주택가 사이사이에 위치한 여러 음식점들 사이에 있습니다. 밖에서 보기에도 그냥 투박하고 간단히 밥 한끼 해결하기 좋아보이죠? 

 

 

 

 

그런데 입구에 보시면 비비리 5천원이라는 가격표와 함께 결제는 선불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화살표를 따라 시선을 옮기시면 뭔가 자판기 같은 것이 있습니다. 뭘까요? 바로 식권 결제를 할 수 있는 무인결제기 입니다. 요즘 인건비 절감 등 많은 곳에서 쓰이고 있는데 이곳에서도 이것을 사용합니다.

 

요즘은 무인결제기가 여기저기 많아 다들 잘 이용하실텐데, 혹시 모르신다면 무인결제기 바로 옆쪽에 사용법이 있으니 읽어보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여  10초정도면 결제가 끝납니다.

 

 

 

 

결제하면 식권이 나오는데 이것을 받아 가게를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래사진들에서 화살표가 가게내부에서 본 입구이고, 다른사진은 더 안쪽에서 본 식당내부입니다.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비빔밥 재료들이 있습니다. 자리를 맡던지 하시고 입구쪽에서 아까 결제하여 받은 식권을 이모에게 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먹을만큼 그릇에 나만의 레시피로 비빔밥을 만드시면 됩니다. 그런데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횟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혹시나 남기시면 벌금을 내야하기 때문에 이 점 명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많이 받았지만 맛있어서 남긴적은 없었습니다ㅎㅎㅎ

 

 

 

 

 

 

아래가 비빔밥재료들입니다. 간혹 한두가지는 바뀌는 경우가 있지만 거의 동일한 여러가지 야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아셔야 할 점달걀은 처음 받을 때 1번밖에 받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저는 가면 2번 이상은 먹는 편인데 2번째 먹을 땐 계란이 없어 아쉽긴하지만 없어도 너무 맛있기 때문에 상관은 없다는 ㅎㅎㅎ

 

 

 

위의 소스를 보시면 3가지 소스가 있는데 강된장/매콤한맛/달콤한맛 3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은 너무 매워 이제는 갈 때마다 달콤한 맛의 소스를 넣습니다. 달콤한 맛의 소스도 많이 넣으니 생각보다 매웠다는... 이젠 여러번 가다보니 알아서 소스 조절도 잘한답니다

 

 

 

아래는 나만의 레시피로 만든 비빔밥입니다. 사실 나만의 레시피라고 할것도 없고 그냥 양껏 있는데로 넣은 거라는...ㅎㅎㅎㅎ 참 맛있어보이죠? 입에서 우걱우걱 잘 씹히고 맛도 일품이라는ㅎㅎㅎ

 

 

 

다 드셨으면 이제 식기를 반납트레이에 반납하시고 나오시면 됩니다.

 

 

 

가격도 싸고, 무한리필도 되며, 맛도좋으며, 가까운 위치도 선택가능한 비빕밥 무한리필 비비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우시면 2호점으로, 상수역쪽에 계시다면 1호점으로 선택하셔서 오늘은 홍대 비비리에서 한끼 뚝딱 하시는 건 어떨가요? 이만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