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나만의 맛집/옛날

돌곶이역 맛집 일번지정육식당

용ss 2016. 9. 11. 15:43

 

안녕하세요 어제는 돌곶이역에 위치한 일번지 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

사실 체인점이기 때문에 맛집이라고 하기는 좀 그렇지만

그래도 내가 맛잇게 먹고 왔던 집, 가격측면에서도 만족한다는 집을

소개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글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갑자기 친구놈이 소고기 먹으러 가자고 하길래

처음엔 돈이 어디 있다고 갑자기 소고기냐 라고 했는데

친구놈말이 여기 갔다왔는데 거의 일반 고기집 가격이랑

큰 차이없다고 해서 가게되었다는...

 

가면서 찍은 가게 사진 한장

 

 

도착해보니 생각보다 식당이 컸습니다. 한 40-50테이블 정도..

그리고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친구 말로는 자기도 여길 예전에 몇번 왔는데 

저녁이 되면 사람들 거의 꽉차고 기다리는 경우도 있다는...

아무리 체인점이라도 흠 이렇게 넓은데 꽉차는 것을 보면

맛집(?)하여튼 사람들에게 어느정도 검증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우선 메뉴를 보니 소고기,돼지고기 모두 있었습니다.

이곳 추천메뉴는 소한마리, 한우육회 한접시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가격으로 한우 1.2kg에 4만2천원이라니..흠 싸도 너무싼데?ㅋㅋㅋㅋ

친구놈을 듬뿍 칭찬해주며 저희는 소고기 한마리를 시켰습니다.

 

 

단 메뉴판에서 주의해야하는게 빨간부분!!!

 

 

고기를 거의 마진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상차림비(야채,밑반찬 등등)로 1인당 2천원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고기값에 이 가격 생각하시길..

근데 1인당 2천원 해봐야 한번만 내는 것이므로 큰 부담은 아니라는

고기 가격이 싼게 더 큰것 같습니다 ㅎㅎ

 

 

 

 

 

 

저희 테이블에서는 소한마리를 시켰습니다.

 

 

캬 사진만 봐도 다시 가고싶네요 ㅋㅋ

 

 

사실 좋은고기인지 나쁜고기인지는 일반인이라 판별 못하지만

일단 맛있어보인다는 ㅋㅋㅋ 실제 먹은 맛도 꿀맛이였습니다.

 

이 사진들은 나온 고기를 불판에 올린 사진

 

 

어제먹었던 고기 생각이.....

 

 

사실 고기맛집을 갔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고기맛인데요

이곳은 고기맛으로 제 입맛,일반 사람들입맛은 충족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또는 가장 중요하다고 볼수 있는 가격!!

사실 저는 맛도 맛이지만 이 측면도 무척무척 맘에 들었다는

일반 돼지 고기집을 가도 1인분에 약 8천원에서 1.2만원정도하는데

이곳은 소고기가 약 5-6인분에 4.2만원이라는 것이니  

가격적인 측면이 아주아주 맘에 들었다는

 

 

이곳은 또다른 장점으로는 무한리필찌개를 들수 있었습니다.

물론 요즘은 이런식으로 찌개도 공짜로 나오는 곳이 많지만

나름 한가지 장점이라는

 

 

 

 

 

이제 중요한 이곳의 위치에 대해 한번 알아보면

 

 

돌곶이역 5번출구 나오자 마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쉽고 지하철로 가는 것도 쉬울거 같습니다.

또한 만약 자가용을 타고 오신다 하여도

네비로 성북구 화랑로 254 대성프라자를 찍고 오시면 됩니다. 

 

주차장 입구도 고깃집 건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또 공간도 넓다는!!

 

주차권은 식사전에 카운터에 맡겨야 무료라는사실~~~

 

사실 체인점에 아주 특별한 고깃집은 아니므로 지하철을 타시거나

네비까지 찍고 오실거 같진 않지만 근처에서 찾아 오시는 경우

이렇게 찾으시고, 네비를 찍으시라는..ㅋㅋㅋ

 

 

 

제가 추천해드리는곳들은 맛과 가격

두가지 측면에서 고려해드리는 건데 이곳도 합격!! 

뭐 사실 완전 맛으로 손에 꼽힌다 이런곳은 아니지만

많은분이 맛으로도  만족하시고

가격적으로도 웃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추천메뉴인

다음엔 육회를 시켜먹어 봐야겠네요 ㅎ

 

 

 

혹시나 위치를 못찾으실리는 없겠지만 혹시 그런경우,

식당이 커서 단체 예약도 가능하니 단체예약하려는 경우

문의사항이 있는경우엔

02-960-1012

이 식당 번호로 전화해보세요

 

 

여기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