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나만의 맛집/옛날

홍대입구역 돈까스,돈부리 맛집 카미야

용ss 2016. 10. 24. 01:1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돈까스,돈부리 맛집 카미야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저번엔 홍대입구역의 돼지국밥 맛집 돈수백에 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제는 홍대에서 카미야라는 일본식 돈부리,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사실 여러번 갔던 곳이고 어느정도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어제 다녀온 김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메뉴인 돈부리,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거의 맛있는 체인점들이 많았는데요 이번 카미야의 경우엔 체인점이 아닌 홍대에 하나뿐인 일본식 돈부리,돈까스집입니다. 가격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저는 아주 만족해서 친구와 함께 나름 자주 찾는 편인데요 사실 홍대에는 이 집 말고도 대왕돈까스 등 많은 돈까스,돈부리 집이 있는데 그래도 홍대에서 제가 가본 돈까스 집들 중에선 맛집이라고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돈까스에도 물렁물렁한 것, 바삭바삭한 것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곳의 돈까스는 일본식으로 해서 바삭바삭한(?) 그런 돈까스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가게와 메뉴, 제가 먹었던 메뉴에 대해 볼까요?  

 

 

 

우선 가게의 외부사진입니다. 그냥 조금 분위기 있는 일본 돈까스집처럼 생겼습니다.

 

 

 

가게 내부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않습니다. 대략적으로 테이블 8개정도? 세보진 않아서 확실친 않지만 저정도 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가게가 크지않아서인지 갈때마다 사람이 꽉차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다른곳을 갔던 기억1번을 제외하곤 기다린 적까진 없었습니다.  그리고 내부의 분위기는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장식으로 아래와 같은 아기자기한 것들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나름의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는...

 

 

 

 

 

 

흠 가게의 내외부 모습에 대한 설명은 이정도로 마치고 이제는 메뉴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가게의 메뉴판을 통째로 찍어왔다는...........ㅋㅋㅋㅋ콜라, 사이다 등의 음료수도 있고, 여러가지 맥주 심지어 수입 맥주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이곳의 대표적 메뉴로는 돈부리와 돈까스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저는 가면 돈부리를 자주먹습니다. 돈가스와 맛난 소스를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돈까스보다는 돈부리가 이곳의 대표메뉴인것 같다는..돈까스는 2번인가 먹어봤습니다만  그렇게까지 특이한 느낌은 없었고 그냥 깔끔한 돈까스 맛이라고 생각합니다(지극히 개인적 의견) 아쉽게도 아직 우동 등의 면류는 먹어보지 못해서 개인적인 생각은 생략!! 

 

 

 

 

 

 

 

흔들려서 돈부리와 가츠카레 메뉴는 한방 더!!

 

 

가셔서 맛나보이는 것을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돈부리를 추천!!

 

 

 

 

아래는 제가 친구놈들과 가서 시킨 메뉴들!! 사진을 친구한테 부탁했는데 흔들린 사진이 많다는...

 

 이해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ㅠ  

 

 

 

 

돈가스중 가장 기본, 심플한 6천원짜리 로스가스입니다. 저번에 먹어봤는데 맛도 깔끔하고 괜찮다는  

 

 

 

 

 

아래 사진은 모짜렐라치즈동입니다. 친구가 시켰는데 처음 나올때 보면 느끼해 보인다는... 섞은후엔 느끼할줄 알고 조금만 떠서 먹었는데 느끼한 맛보다는 먼가 라면에 치즈를 넣어먹는 듯한 조화가 잘되는 맛(?)인 느낌이.. 한입 더달라고 해서 먹었다는 ㅋㅋ  

 

 

 

 

 

 

마지막으로 어제 제가 시켰던 히레동 가장 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게의 오픈 시간은 11시 마감시간은 10시30분 마지막 주문은 9시 30분입니다. 9시 30분까지밖에 주문을 안 받으니 고려해서 방문하시길!!

 

 

 

 

 

 

 

이제 중요한 가게의 위치에 대해 말해보자면 아주 찾기 쉽습니다. 아마 20,30대초반?분들이시라면 코쿤이 어디있는지 아실 겁니다. 코쿤의 맞은편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는 최근에 생긴 개그맨 윤형빈씨의 소극장 건너편쪽 골목길에 있습니다.

 

 

다른방법으로 설명하자면 홍익대학교 정문에서 홍대놀이터를 지나 수 노래방이 있는 상상마당 큰길쪽으로 가시다 보면 골목길에 있는 것을 찾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말씀드리는 홍대입구역 돈까스,돈부리맛집 카미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사실 홍대에는 너무 많은 맛집이 있어 어딜가야될지를 모르겠지만... 깔끔한 맛의 돈부리 또는 돈까스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앞으로도 홍대의 모든 맛집들을 방문하고, 그 중 나만의 맛집을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