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용ss 2016. 10. 1. 12:28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관련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카드포인트들이 각 카드사별로 얼마나 있는지 통합조회하는 법 기억나시죠?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포스팅 바로가기  

 

하여튼 조회했을 때 전 신한카드에 포인트가 많더라고요 주로 신한카드를 자주사용하니 당연한 결과겠지만요 이러한 포인틀을 조회했던 이유가 가맹점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여 할인받고 혹은 인터넷의 신한카드 포인트몰에서 물건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머 다른 카드사도 마찬가지겠지만 신한카드사의 경우에도 가맹점이 아주 많고 다양하며, 포인트몰에서도 별의별것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이러한 신한카드포인트와 그것이 어디에서 사용가능한지 한번 알아봐요 ㅎ사실 포인트 사용처는 공식 사이트인 신한카드 포인트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한데  다시한번 정리해봤어요 




신한카드 메인홈페이지로 들어가 포인트를 들어가셔  포인트 안내를 누르시면 포인트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신한카드 포인트에는 대표적으로 마이신한포인트가 있는데요 이것을 포인트 가맹점 등에서 1p=1원 식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러한 포인트들은 어떻게 쌓고 적립받을까요?




아래와 같이 어렵게 나와있는데 그냥 제휴된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아주 작은 비율이 포인트로 적립이 되어 5년간 유효하게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들은 사용해야되는데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인 포인트 한도내에서 직접방문,연결사이트,청구대금결제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략적으로 포인트에 대해 알아봤고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처를 알아볼까요?





위와같이 신한카드포인트로는 쇼핑/외식/주유/문화생활/항공 심지어는 공과금납부보험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조금 자세히 알아보면 






쇼핑분야에서는


아래와 같이 MY신한포인트몰에서 사용도 가능하며 옥션, G마켓, 쿠팡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한포인트몰인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아래와같이 가전,식품,패션,휴대폰,화장품 등등등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다 살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과 제휴를 맺어 플러스파트너라고 하여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포인트 적립의 적용요율을 높인다던가 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곳도 필요한게 있을 때는 포인트 써서 여기서 싸게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쇼피몰인 옥션,g마켓은 50% 

11번가 인터파크등에서는 100%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백화점마다 다르게 적용되므로 자신이 자주이용하는 백화점에 대해서는 알고 계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많은 주부님들이 애용하시는 홈쇼핑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대신 30%까지만 포인트결제가 된다는!!





이외에도 이마트,롯데마트 홈플러스와 같은 할인마트들에서 사용가능하고 면세점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외식분야에서는 아웃백,파리바게뜨,미스터피자,CU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요일별로, 브랜드별로 적용요율이 다르니 알아보셔야하겠습니다. 또한 카드에 따라 다른곳에도 적용되니 이것은 카드혜택을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주유에서는 현대오일뱅크입니다.

GS칼텍스는 2012년 종료? 이건뭐지.... 



다음은 신기했던 공과금납부

지방세와 국세를 납부 가능합니다.





보험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많은곳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이제 제가 애용하고,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문화생활인데요 

CGV,롯데시네마에서도 사용가능하고 게임 그리고 민원24에서 서류 수수료도 낼 수 있어요




항공은 요즘뜨는 저가항공사죠? 제주항공에서 20%포인트 결제되네요




 

여기까지 대략적인 신한카드포인트의 사용처를 알아봤습니다. 참 다양하죠?  사실 저같은 경우엔 부자(?)가 아니여서 그런지 포인트가 엄청 쌓이진 않더라고요 그냥 특별히 비싼걸 산 달의 경우 몇만원정도 생기던데  그것으로 비행기표의 20%결제가 될까요? 물론 오랫동안 모았다면 가능하겠지만 말이에요 ㅎ 그래서 저는 그냥 소소하게 인터넷에서 책같은걸 사거나, 영화볼때, 외식하러 갔을 때 그냥 있는걸 다 써버려요 ㅎ  물론 여기까지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많은분들이 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부지원창업대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0) 2016.10.06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  (2) 2016.10.02
신용등급무료조회  (0) 2016.09.19
정부지원창업대출 미소금융중앙재단  (0) 2016.09.19
정기적금 금리비교  (0) 2016.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