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

용ss 2016. 10. 2. 16:58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사람 일이란게 언제 어떻게 될 지 모르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도 몇 일전에 돈이 조금 필요했어요 당시 주변여기저기서 빌려 어떻게 해결하긴 했는데 그 당시 대출에 관해 조금 알아봤어요 ㅎ 1금융,2금융권 등 대출도 종류가 너무 많고 조건도 너무 다양해서 좋은 곳을 알아보기 어렵더라고요 ㅎ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대출에 관해서도 포스팅하며 스스로도 공부할 생각입니다. 그 중 알게 된 것이 1금융권은 아니지만 믿을만한 곳이고 저신용자라도 아주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바로!! 웰컴론인데 그래서 한번 올려봅니다. 





이제부터 웰컴론 단박대출의 조건 등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알아볼까요?

  




우선 웰컴론은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대상은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남성 만32세-만59세 이하,여성 만30세-만59세 이하 입니다. 꼭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대출 금리는 최대 연 27.9%로 햇살론 등에 비교하면 그렇게 낮은 금리는 아닌데요 가장 큰 장점은 급한 일인경우 심지어 새벽에도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300만원 정도의 범위내에서 빠르게 빌릴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다는 ....거기다 필요한 것은 핸드폰,공인인증서가 끝이고 상담전화,서류제출은 따로 필요없다는 것이 제 생각에 좋은 이유라는.. 또한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새벽등에도 인터넷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고 입금 받을수 있다는!!!!






최대 300만원이니 만약 내가 300만원을 대출받는다고 치면 연 이자는 83만7천원이 됩니다. 흠 비율로 보면 크고 하지만 만약 급한 일이있어 빌렸다면 해결 후 충분히 갚을 수 있을 돈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상환은 최대 18개월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입니다. 



대출받을 수 있는 돈은 내 신용등급등의 정보들을 웰컴론에서 판단하여 빌려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신청을 해봐야 얼마까지 가능한지 알수 있죠 혹은 미리 상담신청을 통해 알아보세요. 2011년 이후 개정되어 상담신청으로 인해서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진않습니다. 물론 대출을 받는다면 영향을 준다는점, 또 상담 신청도 여기저기 너무 많으면 이상하게 생각되어 영향을 주겠죠?


혹시 나의 신용등급이 궁금하다면? 

>>내 신용등급 무료조회 포스팅 바로가기


 

 

 



이렇게 아래에서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담신청 바로가기

 







 

지금까지는 대출의 조건과 상담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자 그러면 어떻게 대출을 받느냐 하면 이 사이트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웰컴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이용안내와 아래의 약관을 읽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약관에 동의 후 본인인증을 하면 됩니다. 공인인증서와 핸드폰으로 하시면됩니다. 사실 큰 준비물이 필요치 않습니다. 참 간단하죠? 



이후 상담원의 전화를 기다리면 절차는 끝!!







위와 같이 대출을 이용할 일이 전혀 없으시면 좋겠지만 대출을 하신다면 잘알아보고 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대출하는 것만으로도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고, 그리고 대출이란 것이 이자도 있기 때문에 본인의 능력한도에서 빌려야지 괜히 무리하게 빌리면....이후에 책임지지 못할 많은 일들이 일어나기 때문에 미리미리 알아보고 대출도 해욥 ㅎㅎ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