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교대역 까페]IOI 김소혜 펭귄카페(Penguin's cafe)

용ss 2017. 4. 19. 17:20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IOI에 나왔던 김소혜 펭귄까페에 관한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께 정보를 드리고자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할 일이 없던차 친구놈이 IOI 김소혜씨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까페에 간다고 하길래 따라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는 친구놈처럼 광팬(친구놈이 팬클럽도 가입하고 V 앱까지 챙겨보는 팬인지라..ㅎㅎ)은 아니지만 저는 혹시나 연예인을 만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ㅋㅋㅋㅋ그럴 가능성이 0%인건 물론 알고 있지만 그래도 혹시나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까 하여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펭귄까페라 불리는 것은 김소혜씨 별명이 펭귄이였다고 하던데

그래서 이름도 펭귄까페인 것 같습니다.  

 

 

 

자 그럼 후기 고고싱!!

 

 

 

 

친구도 가본적이 없다보니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았고, 교대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대역에서 내려서 천천히 걸어갔더니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위치는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60 2층 (우06640)입니다.

교대역 13번 출구로 나와 서울교대를 따라 쭉 걷다

좌회전하여 조금 걸어가다보면 우측에 펭귄까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교대 후문(?) 어떤 문쪽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아래사진이 까페의 바깥에서 본 모습입니다.

상가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올라가면 됩니다. 저를 따라오시죠 ㅎ 1인칭 시점으로^^

 

 

 

입구를 들어가자 마자 오른쪽은 나중에 사진으로 보여드릴 김소혜씨 전시관(?) 같은 것이 있고

정면을 보면 아래 사진처럼 카페가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정면의 벽 뒤쪽에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곳곳에 김소혜씨의 사진들이 걸려있습니다.

 

 

 

 

좌측을 보시면 아래처럼 또 테이블도 있고 밖에 테라스도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완전 날씨가 풀리진 않아서 밖에 있긴 조금 쌀쌀하여 저희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테라스도 잘 되 있어 날씨가 풀린다면 밖에가 오히려 좋을것도 같았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우측위쪽을 보시면 강아지집이 있는데 저희가 갔을때 아쉽게도 강아지는 없었습니다. 팬인 친구말에 따르면 까페에 강아지가 있었다고 하는데 날씨가 풀리면 다시 있겠죠 ㅎㅎ 

 

 

 

가게를 둘러보면서 친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펭귄까페 쿠폰도 받았습니다.

다른까페들과 비슷하게 10잔을 마시면 음료 및 커피가 공짜라고 합니다.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흐릿하게 찍히긴 했습니다만

친구말에 따르면 다른 연예인들의 몇몇까페들과는 다르게 가격도 적당하다고 합니다.

제가 느끼기에도 그랬습니다. 강남 한복판이라는 위치특성에도 불구하고

바닐라라떼 4000원, 요거트 스무디 5000원이었습니다.

 

 

 

이제 까페에 대한 소개는 다 해드린것 같고 마지막으로 위에서 말씀드린 김소혜씨의 전시관? 여러가지 전시품들과 김소혜씨의 사진이 있는 곳의 사진을 투척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놓았고 팬이시라면 친구가 추천한다고 합니다.

 

 

 

 

 

 

 

김소혜씨의 까페란 것도 있지만 몰랐다고 하여도 가격면 인테리어 면에서 다른 까페에 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근처에 살았다면 자주 애용했을 것 같은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친구놈 曰 : 진짜 팬이라면 꼭 와봐야 할 곳이고 한번 와볼만하다

는 말을 끝으로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지방에서도 팬심에 이곳을 방문하는 분들이 많다는데

이번 포스팅이 이런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