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후기

용ss 2017. 4. 22. 23:26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의도 공원쪽에 갔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밤도깨비 야시장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여의도 순복음교회 앞쪽을 지나는데 저 멀리 여의도 공원쪽에 많은 불빛들이 보이더라고요 뭔가 싶어 가보다보니 작년에 갔던 밤도깨비 야시장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긴가민가 하며 가까이 가니 도깨비 마크가 보이길래 아 맞구나!!하며 마침 배도 고프겠다 친구와 함께 들렸다 왔습니다.

 

 

※참고

 

>>밤도깨비야시장 설명 포스팅 바로가기

 

 

 

 

입구쪽에서 삐에로 복장을 한 분이 큰 노래와 함께 불빛 부채(?) 이런걸 이용해서 공연을 하고 계셨어요. 신기하게 부채같은 걸 돌리면 여러 그림들이 펼쳐졌는데 재밌었어요 ㅎㅎ 저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주위에서 함께 구경했는데 다들 신기해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작년에 갔을 때는 클럽분위기처럼 큰 노래 틀어놓고 공연하고 사람들 춤추고 그랬는데 아직은 날씨때문인지 공연만 펼쳐지고있었어요 ㅎㅎ

 

 

입구공연에서부터 사람이 많았는데... 역시나!! 작년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무지무지 많더라고요. 가실분들  각오는 단단히 하고 가시길 ㅎㅎ 그래도 사람이 많은만큼 뭔가 축제분위기? 그런걸 느낄 순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들처럼 오른쪽에는 푸드트럭들이 왼쪽에는 수제 제품들을 파는 다양한 샵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멀리서부터 났던 음식냄새가 더 후각을 자극했습니다. 배가 살짝 고팠는데 급 더 고파지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먼가 먹기위해 먹을걸 찾아봤는데...역시나 작년과 같은 사태가... 사람이 많아 어느 트럭이든 줄이 무지무지길더라고요ㅠㅠㅠㅠㅠ 결국 저와 친구는 먹기를 포기했다는.... 그래도 아직 날씨가 완전 따듯하진 않아서인지 작년보단 줄이 짧았던거 같지만 점점 따듯해질수록 줄도 늘어나겠죠 ㅎㅎ

 

 

 

먹을 것 종류에는 피자에서부터 음료,스테이크,소시지,치킨 등등등 아주 다양한 것들이 있었어요 ㅎㅎ 작년보다 가게들이 더 많아졌더라고요 ㅎㅎ 가시게 된다면 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될듯... 단 사기위해 기다려야 한다는 슬픔이....그래도 혹시나 저처럼 친구가아니라 연인끼리 간다면 삼십분이 되었든 한시간이 되었든 수다를 떨다보면 시간 금방지나가겠죠 ㅎㅎㅎ

 

 

먹을 것 이외에도 사진도 찍고요 ㅎㅎ친구 또는 연인 또는 셀카를 ㅎㅎㅎ아래 사진처럼 연인들도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나름 이곳에 왔다는 것과 배경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이상으로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을 가서 음식은 못먹고 그 분위기만 느끼다 온 블로거 용이의 후기를 마치도록할게요 ㅎ 

 

 

마지막으로 야시장 옆에 있는 이쁜 물빛 까페를 찍은 사진 투척

 

 

아 아쉬운게 사진이 다 이상하게 나오네요... 간판에서 나오는 빛이 쎄서 그런지 폰이 안좋아서 그런지... 폰을 바꾸던가 해야지 ㅠㅠ 후기 같은걸 남길때 사진이 이렇게 안나오면 아주 슬프답니다ㅠㅠ그래도 이해좀 부탁드릴게요~

 

 

 

3월 24일부터 10월29일까지 매주 금,토 6시에서 11시까지 여의도에서 야시장이 열린다고 하니 야시장 시간을 다녀오실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여의도면 가까우니 가볼만 하겠죠?ㅎㅎㅎ 그리고 바로 옆 주차장에 차를 댈 수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일요일은 한강 주차장이 무료이긴 하지만... 야시장이 열리는 금토요일은 무료가 아니라는......1시간에 2천900원입니다. 이후로는 1시간당 1800원씩 추가 ㅎ

 

 

 아 참고로 여의도 말고도 DDP,청계천,반포 에서도 야시장이 열린다고 합니다. 꼭 여의도 말고도 가까운 곳이 있다면 가보는 것을 추천!!!! 우연히 지나가게 된다면 그냥 가면 되겠지만 혹시라도 이곳을 갈 계획을 짜신다면 

 

※참고

 

>>밤도깨비 야시장에 대한 설명이 나온 포스팅 바로가기

 

 

>>밤도꺠비 야시장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는 자세한 메뉴에서부터 시간 등 밤도깨비 야시장에 필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