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기능,프로모션 알아보기

용ss 2017. 9. 1. 14:11

안녕하세요 블로거용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요즘 핫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과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아주 핫한 카카오뱅크에 대해서는 다들 들어보셨다고 생각합니다. 가입자수 3백만명 돌파라고 뉴스에도 나오고, 아주 간편하게 필요한 기능만 모아놨다 등등 여기저기서 이것에 대해 좋은 말들이 많았죠. 아마 한국의 대부분이 사용하는 카카오에서 시작하였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이고 더 성장할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그런데 이 핫한 카카오뱅크가 단순히 이용하기 편하기 때문일까요?  이게 큰 이유일수도 있지만, 이렇게 돌풍을 일으키는 이유 중 한가지에는 이쁜 체크카드도 한몫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카카오 캐릭터로 디자인 된 체크카드가 나왔는데, 이것도 아마 돌풍의 이유 중 한가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이쁘기만하다고 카드가 인기를 얻을수 있을까요? 당연히 아닙니다. 적잖은 혜택과 기능도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체크카드의 혜택과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체크카드의 혜택에 알아보기에 앞서 인기가 있는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귀여운 캐릭터 체크카드 디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크카드 디자인

 

아래에서처럼 다양한 캐릭터와 색상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지,어피치,콘,라이언,심플단색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에 프린트된 캐릭터는 코팅되어 지워지거나 오염되지 않도록 되어있다고 합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퀄리티 면에서도 합격이죠? 현재 얼리버드 미리신청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많은 신청으로 인해 발급시에는 조금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하신다면 이점은 고려하시길~

 

 

 

발급대상/수수료/연회비/발급소요기간

 

그리고 당연히 디자인 뿐만 아니라 발급대상,수수료,연회비 등을 알아야겠죠? 프렌즈 체크카드의 발급대상은 주민등록증을 소유한 17세 이상의 본인회원입니다. 아무래도 본인소유의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어야겠죠? 그리고 연회비는 없습니다. 이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체크카드 발급 수수료는 첫 발급시에는 무료이겠지만 분실/훼손에 따른 재발급시에는 2천원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발급기간은 보통은 4일정도 소요되었지만 현재 아주많은 관심으로 2주까지도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혜택과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큰 혜택

얼리버드가 아니여도 누릴수 있는 현금출금이체수수료 공짜

 

 

국내 모든 ATM(은행,지하철,편의점,마트)에서 이체 수수료,출금수수료가 면제라고합니다. 이것이 가장 큰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은행등에서 출금할 경우 ATM기기에는 수수료1000원이 찍히지만 통장에서 빠지지 않는 마술같은 일이!!!

 

그리고 ATM에서 체크카드(실물카드)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얼리버드프로모션혜택

 

 

18년1월까지 사용하시면 더 큰 혜택이 있다는 사실!!! 2018년1월까지 체크카드 이용 회원분들께서는 어마어마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체크카드들과는 다르게 우리가 자주사용하는 가맹점들에서 이용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유의사항 주의!!!)  

 

 

 

쇼핑/커피

 

(G마켓,Auction,YES24,스타벅스,커피빈,이디아,폴바셋)

 

 

 

대형마트/주유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SK주유소)

 

 

 

엔터테인먼트

 

(멜론,CGV)

 

 

 

 

해외결제

 

 

 

 

※유의사항

 

 캐시백 혜택은 각 카테고리별로 월1회씩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 때, 캐시백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전월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여야 합니다. 그런데 카드 발급받으신 달은 전월이용실적에 상관없으니 일정금액이상 이용만 하신다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전월이용실적에 대학등록금, 각종수수료및 이자 등은 제외됩니다.

 

 

 

 

얼리버드 혜택이 괜찮죠? 쓸데 없는 곳들이 아니라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곳이라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도 어서 신청하여 얼리버드 혜택을 누려야겠네요 ㅎㅎ

 

 

얼리버드가 아니여도 누릴수 있는 캐시백혜택

 

카드 이용실적 등에 상관없이 평일엔 카드이용금액의 0.2%를 캐시백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엔 0.2%가 추가되어 총 0.4%의 캐시백을 받을수 있다는!! 다른 곳처럼 포인트로 받는것이 아닌 캐시백이라는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몇몇 곳에서는 추가로 매월 4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얼리버드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

 

 

 

 

 

여기까지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는 카드의 일반적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실신고를 간편하게

 

분실신고 필요없이 ON/OFF기능을 이용해 안전한 카드사용 가능

 

 

 

카드의 다른기능

 

다른카드와 비슷하겠지만 프렌즈 체크카드는 연회비 무료/ 후불 교통카드/ 해외결제 가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 따지고 보면 아주 특별하다고 할 수 있는 혜택과 기능은 없죠? 하지만 얼리버드 혜택은 아주 크다는 사실!! 깔끔한 디자인과 자주사용하는 곳들에서의 캐시백혜택, 그리고 간편한 기능들까지...  그리고 앞으로 카카오뱅크가 커가면서 그 혜택들은 늘어날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카카오뱅크 프렌즈카드의 혜택과 기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카카오뱅크에서 체크카드 신청방법, 대출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위의 정보글이 유용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바로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된답니다.